차터해 여유롭게 즐겨보는 오키나와 프라이빗 투어

Menu

보트

대형 캐빈 완비 크루저
야마하SF51

베이스 마리나:기노완 마리나
정원:15명
장비:마린 에어컨, 서양식 화장실, 플라이 브릿지(조선 장치), 트롤링 의장 일체 장비, 액정TV, 오디오, 냉장고
개요:오키나와의 바다를 사치스럽게 만끽하고 싶다, 그러한 요망에 응답하는 캐빈 완비 크루저입니다.

게라마 제도로의 크루징이나 경험이 없으신 분도 즐길 수 있는 라이트 피싱, 5〜9월에는 청새치, 삼치, 만새기 등, 대형 어류를 낚는 트롤링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. 차터 전용이기 때문에 크루징&피싱 등의 편성도 가능합니다. 캐빈 완비 보트이기 때문에 피싱 포인트까지 쾌적하게 갈 수 있으며, 상부 갑판에서는360° 조망할 수 있습니다. 가족여행이나 동료끼리의 오키나와 여행에, 다른 곳에서는 즐길 수 없는 추억을 연출해 드리겠습니다.

피싱 전용 스포츠 피셔
가린톤 58

베이스 마리나
정원:15명
장비:마린 에어컨, 비데 화장실, 플라이 브릿지(조선 장치), 참치타워, 트롤링 장비 일체, 위성TV, 냉장고, 크러셔 아이스
개요:본격적인 트롤링을 만끽하고 싶으신 분께 최적인 럭셔리한 캐빈 완비 크루저입니다.

7〜8月 시즌 엔슈나다에서 청새치 트롤링에 대응하고 있으며, 토너먼트 사양의 보트로 본격적인 청새치 낚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 캐빈 완비 보트이기 때문에, 피싱 포인트까지 쾌적하게 갈 수 있고, 상부 갑판에서는360° 조망할 수 있습니다. 한 단계 위의 멋진 추억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.
 トップ